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케이카 캐피탈로 직영차 사고 보증 50% 할인 받자
K Car 캐피탈, 전액 할부 고객에 보증 서비스 할인
1천만원 이상 직영차 구매 고객 대상
KW 가입가격 최대 50만원까지 페이백
K Car 제공

[헤럴드경제 원호연 기자]중고차 업계 최초 전문 금융 서비스 K Car 캐피탈(대표 함복주)은 2월 한 달간 케이카 보증 서비스 상품을 최대 50%까지 지원하는 페이백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케이카 캐피탈을 이용해 1천만원 이상의 직영 중고차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차량 가격의 전액을 할부 결제하면 고객 안심 보증 서비스인 ‘케이카 워런티(KW)’ 이용 금액의 50%를, 최대 50만원까지 돌려주는 페이백 혜택을 제공한다

예를 들어 2,500만원 상당의 현대 그랜저IG를 구매할 때 차량 전액을 케이카 캐피탈의 할부 상품으로 납입하고 ‘케이카 워런티12(365일, 2만km 보장)’에 가입하면, 국산 대형 보증 서비스 가격(76만5,000원)의 50%에 해당하는 38만2,500원을 절약할 수 있다. 지원금은 국산 및 수입차의 차종에 따라 분류되는 케이카 워런티 금액에 따라 달라지며 최대 50만원까지 지원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케이카 워런티6(180일, 1만km 보장), 케이카 워런티12에 가입하는 고객에 한해 지원되며, 지원금은 3월말 일괄 지급될 예정이다. 단, 상품을 취소하거나 중도 상환하는 경우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된다.

케이카 캐피탈은 한앤컴퍼니가 2018년 케이카 인수 후 보다 쉽고 빠른 중고차 구매를 위해 지난해 5월 새롭게 선보인 자체 할부 금융 서비스다. 직접 개발한 알고리즘을 통해 할부 금융 승인률은 높이고 복잡한 승인심사 시간은 대폭 줄인 점이 특징이다. 또한 할부 기간, 선수금, 유예율 등 다양한 할부옵션을 소비자에게 유리하도록 설계해 자금 상황 및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맞춤형 프로그램으로 이용할 수 있다.

함복주 케이카 캐피탈 대표는 “2020년 새해를 맞아 중고차 구매를 계획하고 있는 잠재 고객들을 위해 중고차 구매 시 A/S 기간 연장이 가능한 보증 상품 할인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케이카 캐피탈을 믿고 이용해주시는 고객분들께 더 많은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