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LG 프라엘, 태국 국립병원서 효능·안정성 입증
8주간 더마 LED 마스크의 임상 효능 검증
LG 프라엘 6종 제품 이미지. 왼쪽부터 더마 LED 넥케어, 초음파 클렌저, 듀얼 브러시 클렌저, 갈바닉 이온 부스터, 토탈 타이트 업 케어, 더마 LED 마스크 [LG전자 제공]

[헤럴드경제 정세희 기자]LG전자는 홈 뷰티기기 LG 프라엘(Pra.L)이 태국 국립병원에서도 효능과 안전성을 인정받았다고 16일 밝혔다.

LG전자에 따르면 태국 시리랏병원 피부과 연구진과 함께 진행한 '가정용 LED 마스크 임상 효능 검증'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시험은 30∼55세 참가자 24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참가자들은 얼굴 반쪽에만 사용할 수 있도록 특수 제작된 더마 LED 마스크를 8주간 사용했고 연구진은 피부 변화를 2주마다 관찰하며 제품 효능과 안전성을 평가했다.

시험 결과 프라엘을 사용하지 않은 쪽에 비해 사용한 쪽 얼굴은 피부 수분량이 최대 7.5% 높았고, 피부 탄력은 최대 30% 높았다. 또 자극에 의해 피부가 붉게 변하는 현상을 포함한 어떠한 부작용도 발생하지 않았다.

LG전자는 더마 LED 마스크 외에도 듀얼 모션 클렌저와 토탈 타이트 업 케어에 대해서도 각각 동일한 기관에서 임상 검증을 완료함에 따라 LG프라엘은 국내외 전문기관에서 모두 검증을 마쳤다고 설명했다.

오상준 LG전자 홈뷰티사업담당은 “탁월한 효능에 업계 최고 수준 안전성을 앞세워 프리미엄 홈 뷰티기기 시장을 지속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sa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