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대만의 의료기기 기업, 과학의 한계에 도전

-- 동시대 시장에서 가장 비싼 콜라젠 출시

(타이베이 2021년 8월 9일 PRNewswire=연합뉴스) 전 세계 소비자 사이에서 미용과 건강 제품 사용에 대한 인식이 높아짐에 따라, 콜라젠 제품이 가장 인기 제품으로 부상했다. 다양한 제조업체가 소비자 수요에 따라 혁신을 거듭하고 있다. 지난 7월에 발표된 Research and Markets에 따르면, 2026년에는 세계 콜라젠 시장의 규모가 미화 58.8억 달러에 이를 전망이라고 한다. 세계 굴지의 의료기기 브랜드이자 TCI Co., Ltd.의 자회사인 Maxigen Biotech Inc.(MBI)는 의표 표준 콜라젠 드레싱과 재생 매트릭스 개발에 집중하면서, 수술받은 환자를 위한 다양한 제품을 공급한다. 이제 MBI는 이중 발효 기술을 이용한 가장 농도가 높은 트라이펩타이드 'MAXI 콜라젠'을 생산함으로써, 콜라젠 식품이라는 다른 영역으로 사업을 확장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가장 뛰어나고 비싼 이 콜라젠은 7일 동안 효과를 유지하는 것으로 과학적으로 증명됐다.

Taiwan’s medical device company challenges the limit of science, launching the most expensive collagen in the contemporary market.
Taiwan’s medical device company challenges the limit of science, launching the most expensive collagen in the contemporary market.

콜라젠은 다양한 신체 연결 조직에 있는 세포외 기질의 주요 구조 단백질이다. 연결 조직의 주된 구성성분인 콜라젠은 포유류에서 가장 풍부한 단백질로서, 전신 단백질 구성 중 35%를 차지한다. 콜라젠은 연결 조직을 지원하고, 피부 탄력성을 유지한다. 인간이 성장하면서 외부 환경의 영향을 받게 되면, 콜라젠이 노화하고, 피부 위에서 주름이 보이기 시작한다. 지금까지 28가지 콜라젠 유형이 발견됐는데, 체내에 있는 콜라젠 중 90% 이상이 제1형 콜라젠이고, 연골을 구성하는 주된 콜라젠 유형은 제2형 콜라젠이다.

MAXI 콜라젠은 특수한 엔도펩티데이스와 엑소펩티데이스를 이용한 독점 특허 이중 발효 기술로 만든다. 장기 가수분해를 통해 단백질 내에서 효과적인 부착 펩티드 결합을 늘리고, 저분자 트라이펩타이드 생산성을 높이기 위해 여러 가지 인자를 모니터링 및 제어한다. 그뿐만 아니라, 콜라젠 펩타이드 감지 방식으로 MAXI 콜라젠과 다른 트라이펩타이드 제품을 비교할 경우, 저분자 펩타이드(<500 Da)의 함량은 최대 70%까지 올라간다. 이는 시중에 나와 있는 다른 트라이펩타이드 제품보다 훨씬 높은 수치이며, 매우 높은 과학적 성과다. 무엇보다 MAXI 콜라젠은 분광계 자료 배열 분석을 통해 9가지 기능성 펩타이드를 포함한다. MAXI 콜라젠은 체내 콜라젠 조직에 영향을 공급할 뿐만 아니라, 콜라젠 조직을 수정하고, 효율적인 사용을 최대한 높이는 초기 인자로 작용한다.

MAXI 콜라젠 제품 5g을 7일 연속 사용한 인간 대상 임상시험 결과, 피부 주름은 10.4% 감소하는 데 반해, 피부 콜라젠 밀도는 최대 13% 증가하고, 피부 보습량은 7.8% 증가하는 것으로 확인됐다. 피부를 아름답게 가꿔주는 효과와 속도는 다른 콜라젠 유형보다 유의하게 더 높았다. Maxigen Biotech Inc.는 농도가 높은 트라이펩타이드 제품인 'MAXI 콜라젠'을 출시하고, 과학적인 방법을 적용함으로써 FDA 등급 제조사가 되면서 과학적인 돌파구를 마련했다. 이제 소비자는 가장 뛰어나고 비싼 콜라젠을 통해 불과 7일 만에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체험할 수 있다.

문의처:

TCI Co., Ltd.
TCI Academy COO
Aaron Chen
모바일: +886-972-862705
이메일: Aaron.Chen@tci-bio.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