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이정재·임세령 美행사 동반 참석…구찌 회장 등 만나
(왼쪽부터) 임세령 대상그룹 부회장과 배우 이정재 씨가 6일(현지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 카운티 미술관에서 열린 'LACMA(라크마·LA카운티 뮤지엄) 아트+필름 갈라'에 참석해 에바 차우 라크마 이사, 마르코 비자리 구찌 회장과 만나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게티이미지]

[헤럴드경제=민성기 기자] 7년째 공개 열애 중인 배우 이정재(48)와 임세령(44) 대상그룹 부회장이 미국에서 열린 행사에 동반 참석했다.

이정재와 임 부회장은 지난 6일(현지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LA) 카운티 미술관에서 열린 ‘LACMA(라크마·LA카운티 뮤지엄) 아트+필름 갈라’에 참석했다.

임 부회장과 이정재는 이날 라크마 이사 에바 차우, 마르코 비자리 구찌 회장 등과 함께 사진을 찍었다.

2021 아트+필름 갈라는 현대미술과 영상예술 발전을 도모해온 거장들의 족적을 기리기 위한 행사다. 임 부회장과 이정재는 2018, 2019년에도 이 행사에 동반 참석한 바 있다.

미국 로스앤젤레스 카운티 미술관에서 열린 'LACMA 아트+필름 갈라'에 참석한 '오징어게임 출연진과 감독, 제작사 대표 [로이터]

이정재는 넷플릭스 ‘오징어게임’에 함께 출연한 이병헌, 박해수, 황동혁 감독, 김지연 싸이런픽쳐스 대표와도 단체 사진을 촬영했다.

한편 임 부회장과 이정재는 2015년 1월, 공식적으로 연인 사이임을 인정하고 7년째 공개 열애 중이다.

min3654@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