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대한민국 서울서 처음으로 MLB 공식 개막전 열린다…쿠팡플레이 독점 생중계

[헤럴드경제=박혜림 기자] 쿠팡플레이가 역사상 최초로 대한민국 서울에서 펼쳐지는 미국 메이저리그 베이스볼(MLB) 공식 경기를 독점 공개한다.

쿠팡플레이는 MLB의 파트너로서 ‘MLB 월드투어 서울 시리즈 2024(MLB World Tour Seoul Series 2024 Presented By Coupang Play)’를 선보이게 됐다고 1일 밝혔다.

MLB 월드투어는 북미 외 국가에서 치르는 정규리그 및 이벤트 경기다. 내년 3월에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진행되는 서울 시리즈에는 LA 다저스와 샌디에이고 파드리스가 격돌, 2024년 MLB 정규 시즌의 개막 경기를 치른다. MLB 공식 경기가 대한민국에서 치뤄지는 것은 역사상 최초다. MLB 정규리그 중에서도 시즌 시작을 알리는 개막전이 북미 외 국가에서 개최되는 것도 2019년 이후 5년만이다.

쿠팡플레이는 MLB 월드투어 서울 시리즈의 프레젠팅 파트너, 주관 중계권자, 마케팅 파트너로서 이벤트의 준비 및 진행의 전 부분을 MLB와 함께한다. 또 선수단의 입국부터, 연습 경기, 메인 경기 전 과정을 독점 생중계 할 예정이다.

쿠팡플레이 관계자는 “국내에서 사상 최초로 열리는 MLB의 공식 경기를 와우 회원과 야구팬들에게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세계 최고 수준의 경기를 풍성하게 제공해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고 큰 감동을 전하겠다”고 말했다.

MLB 월드투어 서울 시리즈는 내년 3월 말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다. 티켓 판매 및 세부 경기 일정 등은 추후 공개 될 예정이다.

MLB 월드투어 서울 시리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 및 MLB Korea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ri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