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비타민 에디션 출시
대웅제약은 인기 이모티콘 ‘와다다곰’과 협업해 프리미엄 비타민 ‘에너씨슬 퍼펙트샷 봄 피크닉 컬래버 에디션’(사진)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컬래버는 ‘에너지’하면 동시에 떠오르는 인기 캐릭터 ‘와다다곰’과 대웅제약의 대표 프리미엄 비타민 ‘에너씨슬 퍼펙트샷’이 만나 성사됐다. 와다다곰은 카카오톡 메신저에서 사용할 수 있는 곰 캐릭터 이모티콘으로, 귀엽고 표현이 풍부해 1020세대의 인기를 받고 있다.
대웅제약은 ‘지치지 말고 봄 피크닉 가자’라는 콘셉트로 와다다곰 캐릭터가 그려진 굿즈 피크닉 매트와 피크닉 가방을 준비했다.
올리브영 온·오프라인몰에서 에너씨슬 퍼펙트샷 이뮨플러스 8개입을 구매하면 피크닉 매트를 증정하고,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에너씨슬 퍼펙트샷 10개입을 구매하면 피크닉 가방을 증정한다. 대웅제약과 와다다곰의 한정판 컬래버 에디션 이벤트는 이달 한 달 간 진행된다.
지난해 출시 8개월 만에 200만병을 돌파한 에너씨슬 퍼펙트샷은 대웅제약의 기획력과 연구개발센터의 신제제 기술력이 집약된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이다. 비타민 B군 8종 모두 최적 섭취량과 흡수율을 고려해 설계했고, 간 피로를 개선에 도움을 주는 밀크씨슬을 식품의약품안전처 기준 일일섭취량까지 채웠다. 손인규 기자
ikson@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