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경북 청송군, 대한민국 문화경영 대상 수상
㈜헤럴드 주최....명품 휴양관광도시
이미지중앙

한동수 군수(오른쪽)가 대상 수상 이후 이영만 (주)헤럴드 대표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청송군)



[헤럴드 대구경북=권명오 기자]경북 청송군이 29일 ㈜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 파워코리아와 한국소비자 경영평가원이 공동 주관한 '제9회 2015 대한민국 문화경영대상' 시상식에서 지방자치대상 부문 대상을 받았다.

대한민국 문화경영대상은 문화와 경영의 만남을 통한 문화산업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마련됐으며 문화 부문에서 우수하고 뛰어난 경쟁력을 지닌 인물이나 자치단체, 기업 등을 발굴해 국내.외에 널리 알리기 위해 제정된 상이다.

한동수 청송군수는 민선 6기 취임 이후 문화자원 휴양 관광기반 구축과 미래 농업 육성으로 삶과 여유가 넘치는 미래 행복도시 청송을 목표로 군정을 이끌어 왔다.

군은 얼음골 빙벽밸리 조성, 객주문학 마을 조성 등 테마가 있는 신 융합형 광광지 조성과 주왕산 관광지 민자 유치, 임업인 종합연수원 조성, 슬로시티, 국가 지질공원, 마이스 산업 유치 등 문화와 자연자원을 활용한 체험.체류형 관광지 조성 등의 사업을 추진했다.

한 군수는 "앞으로도 청송이 경북 신도청의 배후 도시로써 새로운 청송의 청사진을 제시하고 함께 더불어 잘사는 행복한 고장 청송을 열어 가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km1629@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