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임 김한섭 구미경찰서장
□ 구미경찰서
제73대 구미 경찰서장에 김한섭 경북청 경무과장이 취임했다.
신임 김서장은 “구미시민이 안전한 사회에서 지낼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노력이 필요하다.”며 “직장동료들과 존중하고 화합하며 맡은 업무에 묵묵히 임하는 구미경찰이 될 것”을 당부했다.
대구가 고향인 김한섭 서장은 경찰대2기를 졸업하고 1986년 경위로 임용됐다.경북청 생활안전과장, 영주서장, 경북청 경무과장을 역임했다.
김영수 김천경찰서장이 취임후 직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김천경찰서
74 대 김천경찰서장에 김영수 총경이 취임했다.
김서장은 “경찰은 일상적인 업무를 처리하면서 공덕을 쌓기에 훌륭한 직업이다.”며 “주민을 내 가족같이 여기고 가족의 일처럼 정성을 다해 업무를 처리 해 줄 것“을 당부했다.
신임 김서장은 취임식에 앞서 경찰서 출입기자 및 협력단체장과의 만남을 통해“안전하고 행복한 김천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약속했다.
경북 안동풍천이 고향인 김 서장은 대건고와 경찰대 3기를 졸업하고 1987년 316전투경찰대에서 첫발을 내딛었다. 가족으로 부인 신미정씨 사이 1 남1 녀
이희석 문경경찰서장
□ 문경경찰서
76 대 문경경찰서장에 이희석 총경이 취임했다.
신임 이서장은 “ 책임을 다하고 시민들로부터 사랑과 신뢰받는 문경경찰을 위해 선제적 범죄예방 활동으로 기초치안을 확립하고, 엄정하며 공정한 법집행과 시민이 함께하는 참여치안을 통해 촘촘한 사회 안전망을 구축해 나가자고 주문했다.
이서장은 또 “내부 구성원 간 소통과 화합으로 품격 높은 경찰 문화를 만들어 시민의 신뢰를 바탕으로 사랑받는 문경경찰이 되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경북구미출신인 이서장은 대구 계성고등학교, 경찰대학교 법학과(7기) 졸업, 경북대학교 정책정보 대학원(심리학 석사)을 졸업 했다. 우즈베키스탄 주재관, 대구지방경찰청 기획예산계장, 외사계장 등을 두루 거쳐 2015년 총경으로 승진, 울산지방경찰청 생활안전과장, 대구지방경찰청 청문감사관을 역임했다.
도준수 성주경찰서장
□ 성주경찰서
제76 대 성주경찰서장에 도준수 경찰대학교 치안대학원준비팀장이 취임했다.
도서장은 “역사와 전통에 빛나는 선비의 고장 성주로 부임하게 된것에 대해 무거운 사명감을 느낀다”며 “주민이 안심하고 생업에 종사할 수 있도록 절대적 안전확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또 "민·경간 소통과 화합은 물론 조직 내부에는 상호 존중 문화를 뿌리 내려 역동적인 성주경찰의 새 장을 열어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도서장은 경찰대 11기로, 1995년경찰에 투신해 경찰청 기획과 및 서울청 기획예산계장, 경찰대학교 치안대학원준비팀장을 거쳤다. 가족으로 부인 최세진 씨 사이 2 남
ksg@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