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예천군, 제 6회 2017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수상
이미지중앙

이현준(오른쪽)예천 군수가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 한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예천군 제공)


[헤럴드 대구경북=김성권 기자]경북 예천군이
제6회 2017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 했다.

예천군은 24일 서울 힐튼호텔에서 열린 ‘제6회 2017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에서 ‘곤충도시 클린 예천’이라는 랜드 이름으로 생태환경도시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은 중앙일보 주최,
미래통상과학부와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해 소비자투표와 전문가들의 기업평가로 각 부문의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는 ‘최고’라는 수식어에 걸맞은 최고의 브랜드만을 선정한다.

예천군은 지난해 62만 명의 관람객이 다녀가 지역축제의 모범이 된 2016예천 세계곤충엑스포의 성공적인 개최와 정부의 곤충산업 확대에
발맞춰 곤충식품개발과 곤충산업 활성화를 위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또‘한천 고향의
강’ 정비 사업을 통해 자연그대로의 아름다움과 역사와 문화를 간직한 마공원이 조성돼 자연 친화적인 생태환경을 간직한 명품 하천은민들을 위한 문화공간으로 재탄생한 공로를 높이 평가 받았다.

이에
예천군은 곤충이 살아 숨 쉬는 청정자연과 아름다운 생태환경을 보존하고 가꾸어 사람과 자연이 어우러져 살아가는 문화도시로 만들어가며 곤충산업을 지역의 전략사업으로 키워 나갈 계획이다.

이현준 예천군수는 “세 번의 곤충엑스포 성공 개최로 곤충도시의 지를 확고히 했으며 중앙정부의 곤충산업 육성계획 의지를 발판삼아 곤충산업의 양적확대와 질적 수준을 높여나갈 곤충산업 육성방안을 적극 추진하겠다.”며 수상 소감을 밝혔다.

ksg@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