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대한적십자·뜨레찬, 이웃돕기 김치 특가 판매
오는 29일 네이버쇼핑라이브 통해 누룩김치 이벤트
뜨레찬, 쇼핑라이브로 이웃사랑 실천

[헤럴드경제(광주)=서인주 기자] 대한적십자사 광주전남지사(회장 허정)와 김치 및 반찬류 전문 제조회사 뜨레찬(대표 윤경미)이 지역 소상공인 및 소외이웃을 위해 오는 29일 오후 2시, 5시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누룩 발효 배추·파김치를 특가 판매한다.

‘지역 소상공인 및 소외이웃 위기극복 장터’를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쇼핑라이브는 코로나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의 제품판로를 개척하고 지역 내 소외이웃 지원을 위해 마련됐다. 또한 쇼핑라이브를 통한 모든 수익금은 지역 내 소외이웃을 위해 사용 될 예정이다.

뜨레찬은 2011년 설립, 전통방식으로 제조한 프리미엄 발효 김치 및 반찬류를 제조하는 식품 전문 기업이다. 2020년 광주평동산단내 50억원을 들여 연구동 등 최첨단 생산기지를 구축했다. 뜨레찬은 HACCP 인증, 전통식품 인증, 사회적기업 인증, 원산지 표시 우수업체 인증을 받았으며, 김치 세계화로 수출시장을 개척한 공로를 인정받아 국무총리표창을 받기도 했다.

이번 쇼핑라이브에서는 누룩 발효 배추김치(2kg)와 누룩 발효 파김치(1kg) 세트 구성으로 준비했다. 구성상품은 기존가보다 20%로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이외에도 방송중 구매한 고객에게는 무료배송과 특별이벤트 혜택이 추가로 주어진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