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포스코건설,‘이시아폴리스 더샵 2차’분양- 분양가 3.3㎡ 당 평균 640만원 대
포스코건설(사장 정동화)은 오는 27일 대구ㆍ경북경제자유구역에 위치한 이시아폴리스에 ‘이시아폴리스 더샵 2차’<투시도> 아파트 모델하우스를 오픈하고 분양에 나선다.

‘이시아폴리스 더샵 2차’는 지하1층~지상18층 11개 동 규모로 전용면적 84~116㎡ (1층 세대 특화: 109~142㎡) 총 750가구로 구성되어 있다. 이중 최근 인기가 많은 전용면적 85㎡이하 주택형이 492가구로 전체 물량의 65%에 해당한다.

분양가는 3.3㎡당 평균 640만원 대이며, 지하공간을 제공하는 1층 특화세대는 3.3㎡당 510만원대의 파격적인 가격으로 공급된다.

청약은 5월 31일(화)부터 6월 2일(목)까지, 당첨자발표는 6월 9일이며, 계약기간은 6월 14일부터 16일까지이다. 입주는 2013년 5월 예정이다.

포스코건설은 지난해 6월 분양시장의 무덤이라 불리던 대구에서 이시아폴리스 더샵 1차 아파트 652가구를 성공리에 분양한 바 있다. 이는 자족기능을 갖춘 대구 최초의 복합신도시 이시아폴리스의 미래가치가 폭넓게 인정받고 있다는 반증이다.

대한민국 패션수도를 지향하는 이시아폴리스에는 최근 활기로 가득차 있다.

지난해 8월 국내 최초로 국제학교가 개교하였으며, 지난 4월에는 대구 최대 규모의 신개념 라이프 스타일 쇼핑몰인 ‘롯데몰’이 오픈해 성황을 이루고 있다.

‘이시아폴리스 더샵 2차’는 봉무공원, 팔공산, 금호강, 단산지, 나비생태공원 등 천혜의 자연환경에 둘러싸여 있어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으며, 지난 1월 공항교에서 팔공로를 잇는 금호강변로가 개통하는 등 교통여건도 우수하다. 또한 경부고속도로가 인접해 있고, 단지를 관통하는 팔공대로를 이용해 대구국제공항, KTX 동대구역 등 광역교통망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시아폴리스 더샵 2차’는 주변 환경의 특징을 살려 자연을 담은 아파트를 표방해 지어진다. 거주환경을 극대화시키기 위해 전 세대를 남향위주로 배치하였으며, 팔공산과 금호강 등 아파트 주변의 자연환경과 조화되는 스카이라인을 구성하였다.

특히, ‘이시아폴리스 더샵 2차’는 특화된 설계로 차별화한 부분이 눈에 띈다. 소비자의 다양한 연령, 라이프스타일 및 취향을 고려한 다양한 공간 연출이 가능하도록 알파룸을 마련해 서재나 아이들 공부방, 드레스룸, 다과장 등 입주자의 취향에 따라 활용할 수 있다.

알파룸이 제공되는 96㎡는 가변형 벽체로 구성돼 모두 방으로 설계할 경우 최대 4개의 방이 생긴다. 이에 따라 소비자는 자신의 가족구성을 고려해 방이 많은 4Room 타입과 보다 넓은 안방을 두 개와 작은방 하나로 구성된 3Room 타입 중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1층 전 세대(24세대)에는 지하공간이 갖춰져 개인스튜디오나 가족영화관으로 활용 가능하다.

‘이시아폴리스 더샵 2차’는 단지 내 차량 입차부터 세대 현관 출입까지 하나의 카드 형태로 통합한 원패스 시스템(One pass System)을 적용했으며, 스마트폰의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해 세대 기기제어 및 조회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대기전력차단시스템, 지하주차장의 LED 조명 등 에너지 효율(관리비 절감)을 높이고, 친환경적으로 꾸민 것도 특징이다. (분양문의) 053-746-6767.

강주남 기자 @nk3507>
namkang@heraldcorp.com




연재 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