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3000억 메가톤급 로열티! 천원대 BT황제주가 또 터진다!

그 동안 제대로 된 급등주를 한번도 잡아보지 못한 투자자라면 지금 당장 종잣돈 100만원만 있어도 필사적으로 잡아야 한다!


특히, 최근 재료에 민감한 시장에 베일에 쌓인 기적 같은 급등재료가 정신 없이 쏟아져 나오면, 추격매수조차 힘든 폭등시세로 직결될 것이 분명해 지고 있다.


이제 곧! 전세계 바이오, 제약업계 판도가 뒤바뀐다! 시가 총액 2천억도 안 되는 조그만 회사가 세계 굴지의 바이오, 제약사 K, B사도 개발 중단했던 아스피린 600 배에 달하는 강력한 진통 효과의 획기적인 세계1위 신약개발이 임박한 가운데, 전 세계 의학계에 센세이션을 일으키고 있다.


2005년 줄기세포 강력한 이슈로써, 5000%↑ 급등한 산성피앤씨나, 최근 자회사‘GV1001`의 췌장암 항암 백신’재료로써 1000%↑ 터진‘젬백스’는 시장의 핫이슈가 되었으나, 이 종목이야말로 기존의 바이오 종목들과는 한마디로 ‘급’이 다른 종목이다.


특히, 원천기술 하나만으로 매년 천문학적 로열티 수입을 올리는 퀄컴처럼 동사는 세계 유일의 원천특허로써, 글로벌 A사에만 3000억 이상 로열티 수입을 올리며, 이제 본격적으로 메가톤급 신약 파이프라인이 가동되면 향후 수조원대의 상상을 초월하는 로열티폭증으로써 바이오업계의 퀄컴이 탄생된다!


놀라운 것은, 이러한 바이오 원천특허조차 주가에 전혀 미반영된 초저평가 상태도 모자라, 감당 못할 초대형 호재가 터진다!


현존하는 바이오 기술을 단숨에 뛰어넘는 혈액 몇 방울 만으로 불치병을 정확하게 진단할 수 있는 세계 최초 신제품개발이 상반기 출시가 임박하여, 뉴스가 보도되기 전 매수가 시급하다.


특히, 전 세계가 주목하는 300조 시장을 강타할 신경계 불치병치료제로써 현재 글로벌 임상중인 2가지 메가톤급 신약 개발 호재까지 초읽기에 들어간 엄청난 재료가 고스란히 주가에 반영되는 순간 폭등시세가 터질 수밖에 없다.


그런데, 이번 주 느닷없이 큰 움직임이 나와 필자의 마음이 더욱 급하다. 뒤늦게 기업가치와 재료에 깜짝 놀란 기관까지 눈에 불을 켜고 달려들고 있으니, 이제 곧 매집 종료로 급등의 시그널과 함께 세력들이 날리는 대로 날아갈 수밖에 없는 폭등초읽기에 진입했다.


분명한 것은, 유통물량의 씨가 마르고 있다! 지금 시장의 세력 성 큰 자금들이 이제 새로운 이슈종목을 찾는데 혈안이 되었는데, 5000%↑ 산성피앤씨, 1000%↑ 터진 젬백스는 비교조차 안 되는 초특급 재료 + 세력매집의 초대형 급등주로써, 그 동안의 서러움을 한방에 날려버리고, 종잣돈 크게 불리려면 이 종목 필사적으로 잡아야 할 것이다!

 


 
http://biz.heraldm.com/News/Stock/CP/viewPaxnet.jsp
(헤럴드) 억대 주식부자로의 확실한 지름길! [최신추천주]


[인기 종목 게시판]
현대EP/한세예스24홀딩스/대봉엘에스/진흥기업/누리플랜


■ 본 투자전략의 전문가 추천종목과 HTS상에서의 연관 종목은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투자전략의 추천주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본 자료에 기재된 내용들은 전문가 본인의 주관적인 판단이 반영되어 있습니다. 본 자료는 증권투자를 돕기 위한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본자료에 수록된 내용은 전문가가 객관적인 정보와 리포트를 참고하여 작성한 것이나, 헤럴드경제와 무관하며, 그 정확성이나 완전성을 보장할 수 없으므로 참고자료로만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따라서 유가증권 투자시 본인의 판단과 책임하에 최종 결정을 하시기 바라며, 본 자료는 어떠한 경우에도 고객의 증권투자 결과에 대한 법적 책임소재의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연재 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