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학기 전 교과 참고서를 앱 하나로 해결할 수 있는 전과 앱 출시가 줄을 잇고 있는가운데 두산동아(대표 성낙양)가 신학기를 맞아 초등 전과목 학습 애플리케이션(이하 앱)‘동아전과(2012년 1학기)’를 오는 2월 24일까지 특별 할인하는 행사를 연다. 아이패드용 동아전과 앱 구매자에 한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정가 대비 약 33% 할인된 $19.99(정가 $29.99)에 만나볼 수 있다.
동아전과 앱은 동아전과의 모바일 버전으로, 국내에서 최초로 선보인 초등 전과목 학습 앱. 기존 책으로 선보였던 전 학년, 전과목 내용을 모두 담아 예습과 복습은 물론 숙제 해결 및 다양한 학습 활동 자료 및 평가 자료를 제공하여 자기주도학습이 가능하도록 꾸몄다.
또한 학습에 필요한 강의 및 실험 동영상, 듣기자료가 제공돼 멀티미디어 학습이 가능하다.
영어과목은 본문 다이얼로그를 원어민의 음성으로 들을 수 있도록 지원하며, 과학과목은 중요한 실험 과정을 동영상 파일로 함께 제공한다. 또 음악은 피아노 및 드럼 등 총 9가지의 악기를 연주할 수 있도록 해 흥미롭게 공부할 수 있도록 했다. 각 과목 공부 중, 중요한 부분은 형광펜 기능을 통해 표시해 가며 반복학습이 가능하다.
이윤미 기자(meelee@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