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경주시, '2016년 하반기 명예퇴직 및 공로연수' 이임
이미지중앙

최양식 경주시장이 28일 오전 시청 알천홀에서 열린 '2016년도 하반기 명예퇴직 및 공로연수 이임식'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사진제공=경주시)


[헤럴드 대구경북=은윤수 기자]경북 경주시는 28일 시청 알천홀에서 2016년도 하반기 명예퇴직 및 공로연수 이임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이상억 경제산업국장을 비롯해 4급 4명, 5급 10명, 6급 11명, 7급 이하 6명 등 총 30명이 이임했다.

행사에는 최양식 시장을 비롯해 박승직 시의회 의장 및 시 의원, 가족, 친지, 후배공무원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임용장 수여, 공로패 및 기념품, 축하 꽃다발 전달순으로 이어졌다.

명예퇴직 및 공로연수자를 대표한 박기도 시민행정국장은 "40여년이란 인생의 절반을 공직에 몸 담아 오면서 기쁨과 아쉬움 등 만감이 교차 한다"며 " 무사히 공직생활을 마감할 수 있도록 많은 격려와 도움을 준 동료, 선·후배 공무원들에게 감사를 드리고 비록 일반인으로 돌아가지만 항상 시정발전을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최양식 시장은 "오랜 기간 공직생활을 하면서 여러 가지 희로애락이 있었지만 묵묵히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열정을 다해준데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비록 공직은 떠나지만 풍부한 경험과 경륜 등을 시정발전을 위해 많은 힘을 보태줄 것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yseun@heraldcorp.com
연재 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