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대구경북 성공CEO 포럼 회장 이.취임식이 호텔금오산에서 개최됐다.(구미시 제공)
[헤럴드 대구경북=김성권 기자](사)대구경북성공CEO포럼 5대회장에 송영식 회장이 취임했다.
대구경북성공CEO포럼은 12일 호텔금오산에서 김중권 구미 부시장 과 회원사를 비롯한 가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5대 신임회장단 이·취·임식을 가졌다.
구성득회장은 이임사에서 “지난 2년간 회원들 관심과 덕분에 대과없이 회장직을 수행하게 됐다."며 "신임회장과 함께 더욱 더 발전하는 성공CEO포럼을 만들어 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송영식 신임회장은 “앞으로도 성공CEO포럼의 본연의 설립목적을 잊지 않고 산학연관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하는 발전방안을 모색하여 지역발전과 기업인들의 성공에 밑거름이 될 수 있는 단체가 되도록 하겠다.”며 취임 포부를 밝혔다.
김중권 구미 부시장은 “(사)대구경북성공CEO포럼은 2004년부터 중소기업의 경영, 기술, 정보, 교육 등 협력을 통한 기업발전과 지역사회에 이바지해왔다”며 “특히 매년 성공비즈니스과정 수료생 배출로 ‘학습하는 기업인’의 모델로 지역산업발전에 견인차 역할을 해주신데 감사드린다.”며 이·취임식을 축하했다.
(사)대구경북성공CEO포럼은 구미지역의 대표적 기업협의체로 2004년 설립 이후 산학연관 네트워크 협동화 사업추진으로 기업성장을 지원하며 회원사가 가지고 있는 상품 및 기술을 사업화 할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단체다.
ksg@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