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문경시, G마켓에서 우수 농 특산물 온라인 판촉 나선다.
이미지중앙

[헤럴드 대구경북=김성권 기자]경북문경시는 지역의 우수 농 특산물을 전국의 소비자들에게 홍보·판매하기 위해 대한민국 최대의 온라인쇼핑몰 G마켓에서 온라인 판촉을 오는 20 ~ 3 5 일까지 2주간 진행한다.

14 일 문경시에 따르면 G마켓에 문경시 우수 농·특산물 특별관을 마련하고 문경에서 생산되는 농산물, 축산물, 가공품 등을 엄선해 경쟁력이 있는 8개업체 50 여 품목에 대한 판촉을 통해 문경 농·특산물의 홍보와 함께 실질적인 판매성과를 거둔다.

전국 최고의 품질로 2016년도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을 받은 문경사과와 트래블아이에서 우수 농·특산물로 선정된 문경오미자, 육질이 쫄깃쫄깃하고 잡냄새가 적은 문경약돌돼지 등 신선농산물과 오미자 김, 오미자고추장 등 가공품을 엄선해 판매한다.

특히 SNS 실시간 홍보와 포털사이트 배너광고 등 다양한 방법으로 전국의 소비자들에게 문경 우수 농·특산물 기획전을 알리고 택배비 무료 및 할인행사 등 적극적인 판촉으로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손쉽게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마케팅을 펼친다.

행사기간에는 문경사과를 5 kg 3만원 , 10kg 5만4000 원에 안방에서 손쉽게 구매할 수 있게 하고 문경 오미자청 세트 (700ml*2)을 원래 가격보다 20% 할인된 가격(3만4 000 )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 시중에서 5만 원에 판매되는 문경 약돌 돼지를 15 % 할인된 4 만4000 원에 문경표고버섯, 오미자 김 등도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이미지중앙

고윤환 문경시장은 이번 인터넷프로모션과 함께 TV 홈쇼핑 지원도 확대해서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문경 농·특산물의 단골을 확보해 판매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업인들에게 돌파구를 마련해 주겠다.“고 밝혔다.



ksg@heraldcorp.com
연재 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