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이관섭 한수원 사장, 경주장애인종합복지관 봉사활동
27일 올해 승격한 처·실장 및 팀장 50여명 참여
이미지중앙

27일 오후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한수원 임직원들이 사랑나눔 자원봉사활동 단체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한수원)


[헤럴드 대구경북=은윤수 기자]이관섭 한국수력원자력 사장이 27일 오후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을 방문해 장애인 재활수영장과 체육관을 대대적으로 청소하는 등 사랑나눔 자원봉사 활동을 펼쳤다.

한수원에 따르면 이관섭 사장과 2017년도에 승격한 처·실장 및 팀장 50여이 경주시장애인복지관에서 장애인과 함께 자동차 부품을 조립하고 장난감 도서관 소독작업에도 참여했다.

이관섭 사장은 "경주지역의 대표적 기업으로서 지역에 필요한 사회공헌을 찾아 마음을 나눌 수 있는 봉사를 펼치겠다"며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공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이미지중앙

나눔문화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식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왼쪽부터 유병윤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장, 이관섭 한수원 사장.(사진제공=한수원)


이상희 한수원 노무처장은 "공기업의 간부로서 매우 중요한 리더십 덕목인 봉사와 나눔의 의미를 깨닫는 소중한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유병윤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장은 "한수원의 도움으로 장애인종합복지관 봄맞이 대청소를 마칠 수 있었다"며 "지역 장애인에 대해 관심을 갖고 복지증진에도 노력해주시면 좋겠다"고 밝혔다.


yseun@heraldcorp.com
연재 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