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둥관, 중국 2021년 3월 17일 PRNewswire=연합뉴스) 16일, 제45회 국제 명가구 전시회(둥관)("둥관 3F")와 전략적 파트너인 중국유행색협회(China Fashion & Color Association)가 2021~2022년 패션 가구 색채의 국제 경향(International Trend of Fashion Furnishings Color) 보고서를 발표했다.
새로운 시즌의 주요 경향을 탐색하는 이 보고서는 가구 산업을 휩쓰는 주요 동향에 대한 통찰을 얻고자 포괄적으로 조사하고, 소비 패턴의 변화, 디자인과 미학, 정치·경제·문화의 발전, 국제 사건, 이문화 간의 민감한 사회적 주제를 다룬다. 이 보고서는 이처럼 광범위하게 살펴봄으로써 중요한 소비자 동기 변화를 파악한다. 실용적인 고민을 하는 소비자에서 감정적 충만감을 추구하는 소비자로 진화함에 따라, 새로운 수요와 열망이 앞으로의 업계 방향을 안내할 전망이다.
구매 결정에서 감정적 열망이 그 어느 때보다 큰 역할을 하는 만큼, 새로운 소비자 가치가 수요를 정의하고, 새로운 경향과 미학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 그에 따라 2021~2022 패션 가구 색채의 국제 경향 보고서는 '자연주의, 긍정적인 인식, 생각의 균형, 간결한 요소'라는 네 가지 중요한 색채 경향을 제시한다.
이 보고서는 업계 적용을 위한 길잡이를 제시하고자 경향 예측에 최신 기술 발전을 통합하고, 창의적인 디자인 시나리오를 위한 길을 연다. 영감을 부여하고 적용을 실현하고자 경향 분석과 컬러 보드로 보완하는 이 보고서는 다양한 각도와 고려사항에서 주요 업계 발전 내용을 해부했다. 색채 경향에 대한 진취적인 통찰을 보여줄 뿐만 아니라 제품 시사점까지 제공함으로써, 실제적인 디자인 적용을 지원하고, 업계에서 종사하는 기업의 경쟁력을 높인다.
소비자 행동과 습관이 계속 진화함에 따라, 사람들은 더는 기능 하나에만 만족하지 않는다. 사람들은 감정적 충만을 갈망하며, 생동감 있는 색과 우수한 소재가 제공하는 가치에 주의를 기울인다. 2021~2022 패션 가구 색채의 국제 경향 보고서는 올해 둥관 3F에서 열린 색채, 소재 및 마감(Color, Material, and Finishing, CMF) 디자인 적용 창의성 전시회에서 발표됐다. CMF 전시회는 광둥현대국제전시센터 5.2-6.2관에서 진행된다. 이 전시는 공간 디자인과 색채 경향을 집중적으로 조명하고, 명가구와 가정 직물 브랜드에 CMF를 통합한다.
이달 15~19일에 진행되는 올해 3F는 둥관 가구산업의 독특한 이점을 활용하는 완전한 전시 및 무역 플랫폼이다.
문의:
International Department
+86-0769-85989921
출처: International Famous Furniture Fair (Dongguan)
Related Links :
http://mar.gde3f.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