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형 ‘미즈노 프로(mizuno pro)’ 시리즈 아이언 3종 |
[헤럴드경제=김성진 기자] 한국미즈노는 세계 특허 타감과 비거리를 추구한 2024년형 미즈노 프로(Mizuno Pro) 시리즈 아이언 3종(미즈노 프로 241, 243, 245)을 출시한다.
미즈노 프로 시리즈 아이언은 날렵해진 헤드 디자인과 독자적인 단조 기술 ‘그레인 플로우 포지드(GFF) HD’가 만나 타구감과 비거리를 향상시킨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은 PGA 투어 선수들의 피드백을 기반으로 제작한 머슬백 디자인의 미즈노 프로 241부터, 캐비티백 디자인의 243 아이언, 미즈노 단조 아이언 사상 최고의 반발력을 달성한 245 아이언까지 총 3가지의 라인업으로 구성했다.
미즈노 프로 241은 투어급의 컨트롤 성능, 타구감과 디자인을 한층 더 끌어올린 아이언이다. PGA 투어 선수들의 피드백을 기반으로 숏 아이언 헤드의 길이를 더 짧게 설계해 컨트롤 성능을 높이고, 타구부 뒷면은 전작에 비해 두껍게 하여 더욱 견고한 타구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롱 아이언은 1도, 숏아이언은 2도 증가한 바운스의 변화로 잔디와의 상호작용도 향상시켰다.
미즈노 프로 243 은 컴팩트 사이즈의 샬로우 캐비티 아이언으로 비거리 성능과 비거리 간격, 부드러운 타구감에 초점을 맞춘 모델이다. 4~5번 헤드는 고탄도로 치기 쉽도록 슬롯의 폭을 넓혔고, 6~7번은 조작성을 좋게 하기 위해 폭을 좁혔다. 8번부터 피칭웨지(PW)는 자연스러운 타구감을 위해 가공하지 않았다,
미즈노 프로 245는 머슬백 디자인은 유지하면서 관용성, 비거리까지 놓치고 싶지 않은 골퍼들을 위한 중공 구조 아이언이다. 전작 대비 1.6배 증가한 47g의 텡스텐 웨이트를 4번부터 7번 아이언에 배치하여, 깊고 낮은 무게중심을 구현해 볼을 띄우기 쉽도록 했다.
신제품 미즈노 프로 시리즈는 구매 시 신제품 T24 웨지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withyj2@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