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다미래 주식회사, 중국 스프라이트 투자유한회사와 중국 시장 독점 판매 동반자 관계 계약체결

다미래 주식회사(대표 이재우)가 중국 스프라이트 투자유한회사(Sprite Investment Limitede)와 지난 22일 건강식품 커큐민의 중국 내 독점 판매 협력 동반자 관계 계약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날 서울 중구 신라호텔에서 가진 계약 체결식에는 스프라이트 투자유한공사 궈샤오페이 회장과 다미래 주식회사 이재우 대표 그리고 양사 관계자들이 함께 하고 중국 시장 상황과 마케팅 전략에 대한 서로의 의견을 교환하고, 우호적 동반자 관계로 성장시키는데 상호 협력하고 함께 성장해 나가는 것에 뜻을 같이 했다.

다미래 주식회사의 제품은 강황의 주요성분인 커큐민을 수용화한 커큐민 제품이 주류를 이루고 있으며 해외시장에서 다미래의 영문약자 dmr (디엠알)로 강력한 브랜드 인지도를 구축하고 있다. 또한 다미래는 커큐민과 용안육, 구기자 등 자연식품 소재를 이용하여 국내 생산 설비를 통해 생산된 수용성 액상 커큐민 제품을 해외에 수출하고 있는 업체로 잘 알려져 있다.

다미래 주식회사의 커큐민 제품은 지용성커큐민을 초정밀가공 과정을 거쳐 흡수율이 탁월하게 수용화한 수용성커큐민으로 기존 다양한 형태의 강황제품과 차별화하여 소비자의 건강친화적이고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제품으로 글로벌 시장성을 갖춘 제품으로 평가 받고 있다.

이렇게 만들어진 다미래 주식회사의 커큐민 제품은 국내시장뿐 아니라 일본, 미국, 베트남 등 해외시장에 90% 이상 수출함으로써 이미 글로벌 시장에서는 다미래 주식회사의 수용성 커큐민 제품 인지도가 높은 편이다.

다미래 주식회사 이재우 대표는 “미국과 유럽등의 시장진출도 추진 중인 본사는 명실상부 글로벌 기업으로의 확고한 자리매김을 위해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마케팅 그리고 글로벌 시장 진입을 위한 각국의 조건에 맞는 인허가 취득에도 소홀히 하지 않고 있다”고 말했다.

이재우 대표는 이어 “이번 협력 동반자 관계가 글로벌 시장 중 최대 소비시장인 중국과 체결된 것에 가장 큰 의미를 두고 있고, 중국 시장진출은 곧 글로벌 시장 진출의 교두보가 된 결과라며 큰 기대를 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다미래 주식회사는 이번 계약 체결로 커큐민 제품 외에도 커큐민이 함유된 비누 등 뷰티 제품의 중국 진출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겠다고 전했다.

또한 이번 독점 판매 협력 동반자 관계 계약 체결을 통해 2024년 상반기에 본격적으로 다미래 주식회사의 커큐민 제품이 글로벌 최대 소비시장인 중국으로 수출되어 중국 소비자들께 선보일 것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다미래 주식회사의 앞으로의 행보가 주목된다.

leejh@heraldcorp.com

연재 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