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디 대표제품 ‘비데앤클린’, 3겹 고평량 원단으로 물에 강한 화장지…獨더마테스트 통과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그룹 산하의 쌍용C&B(쌍용씨앤비)의 생활위생용품 대표 브랜드인 ‘코디’가 ‘2024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생활용품 브랜드 화장지 부문에서 10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은 브랜드를 선정하는 어워드로,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 만족도를 평가해 대한민국 미래를 선도할 기업을 발굴하고 성과를 입증하기 위해 제정된 시상식이다.
화장지 부문 소비자만족지수 1위 브랜드로 선정된 쌍용C&B의 ‘코디’는 최상의 품질과 가치를 지닌 생활위생용품을 공급한다는 경영 이념을 바탕으로, 소비자의 라이프 스타일에 딱 맞는 스마트한 구성과 디자인으로 일상의 행복을 업그레이드하는 생활용품 브랜드이다. 최근에는 기업의 지속가능경영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높아지면서 친환경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대하고 소비자 안전을 강화하는 등 ESG(환경·사회·지배구조)경영을 가속화하고 있다.
‘코디 비데앤클린’ 두루마리 화장지는 3겹 고평량 원단을 사용해 물에 강한 코디의 대표 제품 중 하나로, 보습 로션을 함유해 피부에 부드러움을 선사해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고 물 풀림성을 높여 비데 후 깔끔한 처리가 가능하다. 또한, 세계적인 피부과학연구소인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해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쌍용C&B 관계자는 “‘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10년 연속 수상하게 되어 감회가 크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여러분이 믿고 신뢰하는 브랜드로서, 최상의 품질로 보다 나은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코디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쌍용C&B는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그룹 산하의 기업으로 화장지류(코디), 물티슈(코디, 베피스), 생리대(오닉), 유아기저귀(베피스), 시니어기저귀(키퍼스) 등 다양한 위생용품 브랜드와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MSS그룹은 모건스탠리PE(MSPE)가 투자한 MSS홀딩스(대표 정회훈)를 지주사로 두고 있다.
leejh@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