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롯데아울렛 이시아폴리스점, 개점 13주년 사은행사 진행
이미지중앙

롯데아울렛 이시아폴리스점 전경.[롯데백화점 제공]


[헤럴드경제(대구)=김병진 기자]대구 동구 롯데아울렛 이시아폴리스점이 개점 13주년을 맞아 다채로운 고객 감사 행사를 진행한다.

11일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롯데아울렛 이시아폴리스점은 오는 12일부터 21일까지 '개점 13주년 특별한 혜택을 드립니다'를 주제로 다양한 브랜드가 참석하는 상품 행사와 고객 참여 이벤트를 선보인다.

상반기 최대 쇼핑 혜택을 위해 브랜드 약 50곳이 최대 30% 추가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뉴발란스 키즈는 최대 70% 할인 단독 기획전을 진행하며 라이프워크, 노스페이스 등 유명 브랜드들의 초특가전도 이벤트홀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또 아낌없이 사랑해주신 고객들을 위해 롯데백화점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총 130분께 선물을 드리는 역대급 경품 이벤트도 열린다. 경품은 1등 스탠바이미, 2등 로봇청소기, 3등 애플워치 SE, 4등 인터불고 더뷔페 식사권 등이다.

단일 브랜드 30·60·100만원 이상 구매 시 엘포인트를 적립한 고객을 대상으로 3% 적립 프로모션도 제공한다.

볼거리도 다양하다. 행사 기간 중 매주 토요일은 버스킹 공연을 진행하고 일요일은 버블&벌룬쇼가 펼쳐진다. 100% 당첨 룰렛 이벤트를 통해 롯데상품권 1만원, 놀이기구 이용권 등 많은 경품도 풍성하게 준비했다.

2층 드로잉 시티 옆에서는 미니 문화센터 '쁘띠클래스'는 오는 6월 22일까지 총 11회 진행된다. 유아동·어린이 동반 고객은 매주 토요일 오후 2시부터 오후 6시까지 모루인형, 자동차, 나만의 미술가방, 스핀아트, 해적배 등 어린이 체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문태훈 이시아폴리스점장은 "13년 동안 사랑해주신 많은 고객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더 쾌적하고 즐거운 쇼핑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kbj7653@heraldcorp.com


연재 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