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대구시행복진흥원, 평생교육 프로그램 운영 컨설팅 기관 모집
[헤럴드경제(대구)=김병진 기자]대구시행복진흥원은 오는 26일까지 평생교육 프로그램 운영 컨설팅 지원 기관 및 단체 60여개소를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평생교육 프로그램 운영 컨설팅 지원사업은 대구시행복진흥원이 올해 처음 시행하는 사업으로 평생교육 프로그램을 운영 컨설팅을 제공해 지역 평생교육 프로그램의 질적 향상을 제고하고 민간기관의 성장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지역내 평생교육법 및 그 밖의 법령에 따라 설치·운영 중인 민간기관 및 단체는 모두 지원 가능하며 작년 개발 완료한 대구 평생교육프로그램 운영관리 지표를 기반으로 현장 및 서면 컨설팅을 지원받을 수 있다.

신청은 대구평생학습 플랫폼을 통해 가능하다.

대구시행복진흥원은 지역내 평생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민관기관에게 기관별 맞춤 컨설팅 지원으로 기관의 자립성 향상과 더불어 컨설팅 결과를 지역 내 공유함으로써 평생교육 프로그램의 질적 향상을 통해 평생학습 참여 만족도가 높아지는 선순환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홈페이지 공고문을 참고하거나 행복진흥원 평생학습진흥팀으로 하면 된다.

정순천 대구시행복진흥원 원장은 "지역내 민간기관의 평생교육 프로그램 컨설팅 지원을 통해 민간기관의 성장을 도울 것"이라며 "대구시민의 질 높은 평생교육을 누릴 수 있도록 대구행복진흥원이 적극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kbj7653@heraldcorp.com


연재 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