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황금역리저브' 5월 분양 예정…아파트 337가구·오피스텔 74실 공급
이미지중앙

힐스테이트 황금역리저브 투시도.[현대건설 제공]


[헤럴드경제(대구)=김병진 기자]현대건설은 대구 수성구 황금동에 들어서는 '힐스테이트 황금역리저브'를 5월 분양할 예정이라고 23일 밝혔다.

수성구 황금동 일원 2개 블록에 공급하는 '힐스테이트 황금역리저브'는 지하 4층~지상 최고 40층, 5개동으로 조성되며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로 일조권은 물론 탁 트인 조망과 개방감을 확보했다.

상품 구성으로는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아파트 전용면적 82·83㎡(구 34·35평형) 337가구와 신혼부부 등 소가족을 위한 주거형 오피스텔 전용면적 84·89㎡ 74실로 구성됐다.

'힐스테이트 황금역리저브'는 대구 도시철도3호선 황금역이 도보권에 위치하고 있는 역세권 단지로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하며 자차 이용시에도 수성구를 남북으로 가로지르는 동대구로와 청수로를 통해 대구 어디로든 이동이 용이하다.

이 단지는 우수한 교육환경도 갖춰 경신고, 경북고, 대륜고, 정화여고, 대구과학고 등 대구를 대표하는 명문 고등학교들이 인근에 위치하고 있다.

또 주거환경도 뛰어나 단지 건너편에는 홈플러스 대구 수성점이 위치하고 있으며 인근에 황금시장, 들안길 먹거리 타운 등 다양한 생활인프라가 인근에 위치하고 있다.

여기에 우수한 공간 설계는 물론 전 세대 주방 상판과 벽체, 거실의 아트월타일은 세라믹타일로 시공되며 주방, 복도와 거실의 바닥, 벽체에는 포세린타일이 적용돼 품격있는 세대 내 인테리어 효과를 제공한다.

특히 전 세대 확장 발코니 평면(오피스텔 제외)을 선보여 세대 내 공간 활용도를 극대화 했으며 오피스텔을 포함한 전 타입 시스템에어컨과 3연동 슬라이딩 중문, 반침장이 설치된다.

현대건설 분양 관계자는 "'힐스테이트 황금역리저브'는 대구에서도 대표적인 부촌인 황금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생활인프라는 물론 명품 교육환경까지 모두 누릴 수 있는 단지로 다양한 개발호재까지 더해져 향후 높은 미래가치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힐스테이트 황금역리저브' 견본주택은 대구 수성구 황금동 일원에 마련될 예정이다.

kbj7653@heraldcorp.com



연재 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