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대형 미디어아트 전시장 ‘우주드림’ 3일 그랜드 오픈 |
[헤럴드경제(광주)=서인주 기자] 중흥그룹의 중흥 골드스파&리조트가 1000평 규모의 혁신적 미디어아트 전시회 ‘우주드림(UZE DREAM)’을 오는 3일 개관한다. 오픈식에는 ‘워터락 페스티벌 & 불꽃놀이’를 개최하며, DJ 춘디&아로, DJ 장군과함께 하는 공연 파티가 열린다.
‘우주드림(UZU DREAM)’은 미디어아트와 조형적 공간 조성을 통해 ‘우주’를 주제로 조성한 미디어체험 전시 공간이다. 2개층, 1000평 규모로 NJ-083호를 타고 5개의 행성을 여행하는 콘셉트로 구성돼 있다.
전시장은 입구부터 미래의 우주공항을 연출해 관람자가 실제로 여권을 발급받고 티켓을 소지해 우주선을 탑승하는 일련의 과정으로 시작된다. 영상과 오브제, 조형물 등으로 연출된 공간을 지나가면서 우주 공간 및 외계 생명체와 교감하는 여정을 밟는 구성이다.
중흥골드스파&리조트 “여름휴가 나주로 오세요” |
전시 마지막에는 카페를 만나게 된다. 우주드림 내에 있는 ‘카페 디어스'는 테라스가 있는 250평 규모의 대형 카페다. 나주호와 워터락의 풍경을 바라보며 베이커리와 음료를 마실 수 있으며, 미디어아트 MD상품과 포토존 등 구경거리가 제공된다.
한편, 중흥 골드스파&리조트에는 이달 중 2000평 규모의 대형 애견카페도 문을 열 예정이다. 실내 라운지, 프라이빗 룸, 소‧중형견과 대형견 공간이 분리된 야외 운동장, 분수대, 옥상 루프탑 테라스, 애견호텔, 애견 샤워실 등으로 구성된다.
중흥 골드스파&리조트 관계자는 “골드레이크CC 골프장과 워터파크로 이미 유명한 중흥 골드스파&리조트는 이번 미디어아트 전시장과 애견카페 오픈을 계기로 국내 대표 문화관광 콘텐츠로 다시 한번 주목받을 전망”이라고 말했다.
sij@heraldcorp.com